취재: 성은주
불가리(Bulgari)
영감의 원천이 되다.
‘불가리(BVLGARI)’의 대담한 디자인과 화려한 색채 조합, 풍성한 볼륨감에서 영감을 얻는 예술가들이 많다. 그리스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이탈리아의 대범함을 잘 조화시키며 수많은 이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는 불가리는 13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다. 주얼리부터 워치, 레더 제품과 타이를 포함한 액세서리, 향수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는 불가리에는 독창적인 이탈리아 예술과 정신이 담겨있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디자인, 화려한 컬러의 사용, 클래식함과 모더니티의 조화, 볼륨감, 완벽한 균형을 특징으로 한다. 1884년, 창업주 소타리오 불가리가 이탈리아 로마에 첫 상점을 열었으며, 현재까지 전문경영인과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유럽식 ‘패밀리 비즈니스’의 대표적 기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계속)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4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불가리(BVLGARI)’의 대담한 디자인과 화려한 색채 조합, 풍성한 볼륨감에서 영감을 얻는 예술가들이 많다. 그리스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이탈리아의 대범함을 잘 조화시키며 수많은 이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어넣는 불가리는 13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다. 주얼리부터 워치, 레더 제품과 타이를 포함한 액세서리, 향수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는 불가리에는 독창적인 이탈리아 예술과 정신이 담겨있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디자인, 화려한 컬러의 사용, 클래식함과 모더니티의 조화, 볼륨감, 완벽한 균형을 특징으로 한다. 1884년, 창업주 소타리오 불가리가 이탈리아 로마에 첫 상점을 열었으며, 현재까지 전문경영인과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유럽식 ‘패밀리 비즈니스’의 대표적 기업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계속)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4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성은주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댓글 정렬